IU (아이유) | 하루 끝 (The Days End) [Romanized, English]

Romanized

Monday, Better day

Cheoeum cheoreom seolle ineun geureon nal

Sunday, Better day

Jongil neoman saenggak haneun geureon nal

 

Yokshimi na

Uri sai yomankkeum man deo gakkai

Ttakhan baljjak geumankkeum deo gakkai

Honjat mari

Soksa gimi

Neodo gunggeum halsun itjanha~~

 

Nega johaseo geurae

Na chagaun cheok pyojeong jitgo itjiman~

Nae maeumeun geuge aninde

Geojitmal inde

Babo gateun nega nan dapdaphae

 

Neomu johaseo geurae

Na shimurukhan eolgul hago itjiman~

Tto kidarida

Gominman hada

Heulleo ganeun haru kkeuteseo haneun mal

Naega neol saranghae

 

One day, Holiday

Honja itgin neomu neomu shirheun nal

One day, Cloudy day

Ulgeot cheoreom haneuldo jjipurin nal

 

Nunmuri wa

Seogeulpeun nae mameul dalmeun nunmuri wa

Kkuk chamatta sseuda jineun nae mami

On haneure

On sesange

Geujeo seulpeun geon anil geoya~~

 

Nega johaseo geurae

Na chagaun cheok pyojeong jitgo itjiman~

Nae maeumeun geuge aninde

Geojitmal inde

Babo gateun nega nan dapdaphae

 

Neomu johaseo geurae

Na shimurukhan eolgul hago itjiman~

Tto kidarida

Gominman hada

Heulleo ganeun haru kkeuteseo haneun mal

Naega neol saranghae

 

Nae ibsuren geojitmal

Nae nun sogen jeongmal

Hagopeun mal

Maksoge sumeo in~neun mal~

 

Manhi johaseo geurae

Dwidoraseo neuryeojin balgeoreu meul bwa~

Neol kidarineun

Mamin geojanha

Nal jikkyeobon neo ramyeon aljanha

 

Naega mollaseo geurae

Ne mameumi deullige naege malhaejweo~

Son nae milmyeon

Dwelgeot gateunde

Mangseorineun iyuga nawa gattamyeon

Ije daga~wajweo

 

English

Monday, Better day

A day that makes my heart rush like the first time

Sunday, Better day

A day when I think about you all day

 

I get greedy, wanting our relationship to get a bit closer

Just one step, that much closer

My monologues, my whispers

You might be curious too

 

It’s because I like you

Even though I have on a cold face

My heart isn’t like that, it’s a lie

But foolish you makes me frustrated

 

It’s because I like you so much

Even though I have an indifferent face

I wait again and wonder what I should do

And at the end of the day, I say

I love you

 

One day, Holiday

A day that I really don’t want to be by myself

One day, Cloudy day

A day where the sky is gray as if it’s about to cry

 

Tears come, tears resembling my sad heart come

My heart that I’ve held back is flowing down all over the sky, all over the world

It’s not just because I’m sad

 

It’s because I like you

Even though I have on a cold face

My heart isn’t like that, it’s a lie

But foolish you makes me frustrated

 

It’s because I like you so much

Even though I have an indifferent face

I wait again and wonder what I should do

And at the end of the day, I say

I love you

 

My lips tell lies but

My eyes tell the words I really want to say

The words hidden inside my heart

 

It’s because I like you a lot

Turn around and look at my slow paced footsteps

This is my heart that’s waiting for you

If you’ve watched over me, you would know

 

It’s because I don’t know

Tell me so that I can hear your heart

I think it can work if you hold out your hand

But if the reason you hesitate is the same as mine

Please come to me now

 

source:

kpop.lyrics

pop!gasa

Leave a Reply

